본문 바로가기
영화 놀이터/국내영화 보자!

탐정 리턴즈 후기-1편보다 재밌어?

by _-___.___ 2018. 6. 13.
반응형

포스터

무비스킷

오늘은 극 중에서 꿀케미를 자랑했던

세.남.자

탐정 리턴즈를 관람하고 왔는데요.

1편보다 재밌을거라고는

기대 1도 안하고 갔었는데..!

대.반.전

어떤 포인트에 주목하고 관람하면 좋을지?

지금 바로 탐정 리턴즈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1. 추리는 덜고 재미는 올리고


재미


탐정 1편을 보신 분들도 계실테고 보지 못하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짧게나마 설명을 드리자면 자칭 미제사건 관련 파워블로거! 하지만 현실은 만화방 주인,,대만과

식인상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어마무시했던 형사 태수가 어찌저찌 엮이면서

하나의 미제사건을 풀어나가는 내용입니다.

(보기 전에는..어울리지 않을 것 같았던 두 사람이었는데 보고 나니까 이만한 케미가 또 없었습니다!)


암튼!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1편에서 물론 중간 중간 재미요소가 있기도 했지만

그보다 뭔가 같이 추리를 하는 듯 몰입도 되고 긴장감도 있었는데요.


탐정 리턴즈에서는 광수 때문에?덕분에? 웃기 바빠서 1편만큼의 긴장감이나 몰입도는

조금 떨어졌던 것 같습니다.. 다시 생각을 해봐도 1편만큼의 추리나 스토리는 조금 약했던,,,


2. 두명에서 세명으로~


세명


지나가는 사람이 혹시 탐정 리턴즈 재밌어요?! 라고 물어본다면

저는 "네 재밌어요, 이광수 배우 덕분에요" 라고 대답을 해드릴 것 같은데요.


그만큼 이번 탐정 리턴즈에서 이광수 배우가 아주 큰~~부분을 차지 했습니다.

영화의 웃음 포인트 80%는 이광수 배우에게 있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였으니까요ㅋㅋㅋ


여치라는 캐릭터를 맡아서 연기를 한 게 아니고 그냥 런닝맨에서 보던 이.광.수가

탐정 리턴즈에 잠깐 나온 것 같은 자연스러움과 재미ㅋㅋㅋ


추리나 사건에 대한 몰입도는 다소 부족했지만 재미적인 부분은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ㅋㅋ



3. 새로운 탐정 시리즈 등장?!


탐정


조선명탐정 이후에 괜찮은 탐정 시리즈물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떻게 보면 영화보다는 조금 만화에 가까운듯한 느낌이 많이 들긴 합니다만,,ㅎ

저는 이제껏 봐왔던 한국 범죄, 액션, 미스터리 영화들의 사건 해결 방식보다 더 맘에 듭니다!


뭔가 나도 같이 탐정이 돼서 같이 추리를 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것도 좋고

뻔하지 않은 결말이라서 좋고 엄청 진지하지만은 않고 재밌어서 좋구요.


탐정 리턴즈가 잘 돼서 3편에서 세분을 또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한마디

"웃고싶어? 그렇다면 탐정 리턴즈!"

정~~~~~~말 부담 없이 머리 아프지 않게

하하호호 웃으면서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이번 주말에 친구, 연인, 가족들과 함께

보기 딱! 좋은 탐정 리턴즈


입소문 잘~타면 범죄도시처럼

뜻밖의 흥행을 거둘수도..!

공감


BY 무-비스킷


유튜브 영상도 많이 봐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