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분당/야탑 KFC]-치킨 바베큐 박스 먹기!!!

by _-___.___ 2018. 1. 21.
반응형

●매장사진은 업로드 하는 것을 양해를 구했습니다.


오늘은 저녁을 고기로 먹긴 했지만 너무 이른 시간에 먹어치워서

집에 오는 길에 배가 고파 [야탑역 KFC]에 들렀습니다!

(집에 가야 했지만 햄버거가 너무 먹고싶어서 먹고 걸어서 집을 갔다는...)

암튼! 오늘은 [야탑역 KFC] 소개와 함께 '치킨 바베큐 박스'까지 함께! 소개 해드릴게요.




요즘은 이것! 바로 '키오스크'라고 하는 4차 산업혁명에 한껏 다가 선 전자기기가

우리를 먼저 반겨주고 있습니다..!

옆집 버거킹에서 한번 사용했던 적이 있었는데 KFC에도 도입을 했나보군요??

이런 기기들 때문에 일자리를 잃는다고는 하지만...

매장에서 일을 하는 알바생들은 조금 더 수고를 덜 수 있는 좋은 기기인듯 합니다.


방법은! 정말 어렵지 않습니다!

조~기 보이는 '주문하기'를 누루신 후

본인이 원하는 '메뉴를 선택'

그리고 '결제수단 선택'

마지막으로! '결제하기'를 눌러주면??!

하단에 오른쪽 끝에 보이는 '주문영수증 나오는 곳'으로 주문번호와 함께 영수증이 출력되면

얌전히 기다리면 됩니다!

(참 쉬워졌죠???)




매장에서 식사하시고 있는 분들의 초상권을 위해서 블러 처리를 하였습니다.


주문을 기다리는 동안 매장전체를 한번 담아보았습니다.

원형 테이블과 사각 테이블 그리고 제가 앉을 자리인 커다란 사각 테이블 까지

'27개 정도의 테이블'이 있습니다.

꽉 차 있는 모습은 보지 못해서 이정도 규모면 원하는 자리에서 여유롭게

햄버거를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




이곳이 바로 주문을 받고 음식을 가져가는 곳입니다.

원래는 여기서서 직원분에게 주문을 했었는데...

바로 앞에 키오스크가 생겨서 이제는 그럴필요가 없어졌다고 했죠..?!

하지만! 아직은 기계가 익숙치 않고 말로 주문하는게 편하신 분들!

쿠폰이나 할인카드를 쓰고 싶은데 기계조작으로 어려우신 분들!

여기서 직원분에게 말씀드리면 친절하게 도와주십니다.

(추가로 케첩,머스타드,티슈 등등이 필요할때도 찾게 되는..ㅎ)




KFC의 좋은점 중 하나!

[KFC 셀프음료대] 정말 좋아요!!!

어느 순간부터 대한민국의 정. 음료 리필이 안되는 곳이 하나 둘씩 늘어나고 있습니다..

음료 리필 되는 줄 알고 그냥 쭉!쭉! 음료 들이켰다가 봉변;;;

근데 KFC는 이렇게 셀프음료대에서 얼음,음료를 본인이 원하는 만큼!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신! 본인이 마실 수 있는 양 만큼만 가져가야 낭비가 없겠죠??




기다리던 '치킨 바베큐 박스'가 나왔습니다!

가격은 5,000원으로 상당히 저렴 한 편이고 햄버거,감자튀김 외에도

치킨너겟 2조각,텐더치킨 2조각 까지!

5,000원에 이정도 구성으로 먹을 수 있는 건 나름 혜자 아닐까요??

(거기에 음료까지 무한리필이니!)

저는 케첩,머스타드를 하나씩 더 달라고 했습니다.

왠지 케첩이나 소스는 조금씩 모자르더라구요..ㅎ




조금 더 자세하게 살펴보면!

햄버거는 '치킨버거'인데 패티는 음..맘스터치에서 먹던 치킨버거와는 조금 다르구요

치킨 반/너겟 반(?) 이라고 해야 하나 치킨이라고는 조금 애매한...

근데 너겟 느낌이 확실히 강한 버거였습니다.

소스는 데리야끼로 추정되는 색깔의 소스가 발려 있더라구요

맛은 정말 딱! 데리야끼 맛!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데리야끼!


옆에는 치킨너켓 2조각/텐더치킨 2조각 입니다.

치킨너겟은 우리가 늘 먹던 그런 치킨너겟 맛이었구요

옆에 텐더치킨은 정말 촉촉한 치킨맛!!!

진짜 치킨의 맛을 텐더에서 느낄 수 있었어요

(세개 중에 제일 맛있었다고 생각합니다..ㅎ)




잘 먹었습니다~!!

저는 KFC에서 먹게 된 이유는

햄버거의 맛도 맛이지만 KFC만의 무기인 KFC 수퍼박스에 끌려서

먹게 되었어요.

햄버거도 점점 비싸지고 음료도 리필이 안되고...

KFC는 이 점을 잘 공략한 것 같아요.


뭔가 치킨버거로는 살~짝 아쉬울 것 같았던 부분을

치킨너겟과 텐더치킨이 잘 보완해줬네요 ㅎㅎ

그래서 사람들이 KFC 수퍼박스를 찾는 것 같아요




제가 먹은 치킨 바베큐 박스 외에도

'징거박스,타워박스,크리스피치킨 박스,트위스터 박스' 등등 많은 종류의 수퍼박스가 있으니

입맛대로 골라서 주문 하면 될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KFC 치킨 나이트] 이벤트!

저녁 9시부터 영업종료 시까지

모~든 치킨 1조각 구매시 한조각 더!(핫윙,텐더,너겟 등 포함)

BUT! 9조각까지 구매가능

사진 참고 하시고 야식 땡길 때 한번 사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자세한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세요!


여기까지 [야탑역 KFC]-치킨 바베큐 박스 먹기! 였습니다.

혹시 출출한 밤 야식으로 햄버거 땡길 때 [야탑역 KFC] 한번 들러보는 건 어떨까요???

저의 첫글이기도 하고 저희 동네에 있는 음식점이라

조금 더 열심히 쓰려고 했던 것 같습니다 ㅎㅎ

재밌게 읽어 주시고 앞으로 많은 궁금증 해소와 공감 유발을 위해

열심히 글 쓰겠습니다!

BY 먹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