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놀이터/국내영화 보자!

영화 챔피언 후기-마동석이라서 봤다.

by _-___.___ 2018. 5. 4.
반응형

포스터

먹보

오늘은 마동석만이 할 수 있었던

팔씨름 영화! 챔피언 관람하고 왔습니다.

무려 20인치 팔뚝의 소유자...

국내최초 팔뚝액션!

챔피언 후기 시작해보겠습니다.




1. 팔뚝액션?!


팔뚝


국내 작품에서는 처음 본 장르?내용?이 아닐까 싶은데요..ㅋ

왠지 마동석이라서 구상이 가능했을 것 같은 이 팔뚝액션..영화ㅋㅋㅋ

내용은 정~말 별 다를 거 없이 팔씨름, 가족 영화 챔피언..!


이전의 작품 범죄도시에서의 액션을 기대하거나 재미를 기대한다면,

조금 실망하실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렇다고 아오..개노잼 이런 건 아니구요..ㅎ)

직접 보시면 확실하게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 마동석이라서..


마동석


앞에서도 잠깐 말씀을 드렸지만 영화 챔피언은 마동석이라서 가능했던 것 같은데요.

국내에서 이만한 팔뚝을 가진 사람을 또 볼 수 있을까요..ㅎ


팔씨름을 소재로 한 점은 되게 독특했으나,, 아무래도 범죄도시만큼의 재미를

조금 기대했던 건 사실이라 웃음 포인트들은 조금 아쉽더라구요


막 웃기려고 던졌던 멘트나 상황들이 터지지 않아서 보는 제가 다 민망했습니다..ㅠ

그래도 뭔가 마동석만이 할 수 있는 행동, 멘트가 있어서 조금 피식은 할 수 있었어요


3. 결말..은 이미 나와있다.


결말


영화 챔피언..저는 한 30분 정도 보고나서 결말을 알 수 있었는데요..ㅋ

내용적으로 스포는 하지 않겠습니다만, 보면서 모를수가 없습니다!!!

정말로 딱 생각한대로 흘러갔고 결말도 예상 했던 그대로였어요.


근데 엄청 기대를 하고 보러간건 아니라 크게 실망도 하지 않았습니다.

지금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점령을 하고 있는데 시간이 조금 있으시다면

영화 챔피언 한 번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한마디

"굳세어라 마동석!"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있어서

조금 힘들겠지만..ㅎ 힘내시길!

저는 마동석 배우가 표정이 크게

없어서 감정연기가 조금 힘들 줄

알았는데 의외의 모습들을 많이

보여줘서 요 부분은 좋았어요.

공감


BY 먹보


2018년 5월 개봉예정영화-안 보고 갈 거야?

<어벤져스 인피니티워>후기-감탄과 전율을 경험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