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놀이터/국내영화 보자!

너의 결혼식 후기-첫사랑을 기억하시나요..?

by _-___.___ 2018. 8. 23.
반응형

포스터

무비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후기를 남길 영화는 바로!

김영광x박보영의

영화 너의 결혼식입니다.

첫사랑 이야기를 다룬

대표적인 작품

건축학개론과 비교해서

어땠을지?!

그럼 바로 영화 너의 결혼식

후기 시작해보겠습니다!




1. 머리 쓰지마..!


박보영


너의 결혼식은 머리를 쓸 필요도 없고 지나치게 의심을 할 필요도 없다.

살면서 한 번은 해봤을 첫사랑 바로 그 첫사랑의 감정에 대한 이야기니까요..


우연히 전학온 여학생, 첫눈에 반해버린 남학생,,

너무 뻔한 소재와 더불어서 예상이 가능한 전개죠..? ㅎㅎ


나의 첫사랑이 떠올라서일까요..김영광x박보영 훈남 훈녀들의 러브스토리를 보고있어서일까요..?

왠지 모르게 간질간질 하고 심장이 몰랑몰랑 해지는 이 느낌은..?ㅋㅋㅋ


사실 영화라기보다는 한 편의 드라마? 우리가 겪었을 성장통과 극복기를

김영광님이 보여주시기에 더욱 공감이 되었고 한편으로는 짠..하기도 했습니다.



2. 김영광x박보영 그리고..!


김영광


똘망똘망한 눈과 아담한키로 남심저격 하시는 뽀블리님과 모델출신 훈남 김영광님이 뭉쳤습니다!

박보영님은 남자배우가 어떤분이 오든 항상 매력터지는 케미를 보여주셨는데요.


뭐..박보영님의 연기야 항상 믿고 보기에 큰 문제가 없었고,

김영광님의 연기도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익살스러울때는 재미나게 코믹한 모습을 보여주시고 진지할때는 엄.근.진의 모습을 보여주시기도

하면서 첫사랑 이야기에 더욱 몰입할 수 있게 만들어주셨어요.


그리고! 김영광님의 친구 역할로 나온 강기영, 고규필, 장성범 배우님들도 진짜 감초 제대로!

현실친구의 케미를 마구 발휘해주셔서 이 또한 영화에 빠져드는데 도움이 됐습니다 ㅎㅎ


3. 건축학개론vs너의 결혼식


결혼


건축학개론과 가장 비교가 많이 될 것 같은 너의 결혼식은 첫사랑이라는 소재는 같지만

조금은 다른 분위기를 풍겨옵니다.


건축학개론은 뭔가 어른어른 스러운 느낌이라면 너의 결혼식은 청소년기의 서툴고 풋풋한 느낌?!


건축학개론 같은 경우 대학교 캠퍼스 생활부터 시작이 돼고 첫사랑을 만나고 헤어지고

더 큰 어른이 되어서 다시 만나는 뭔가 가슴 아픈 이야기를 다루고 있지만,


너의 결혼식은 철이 없고 서투르기만 했던 고등학교 시절부터 첫사랑의 결혼을 지켜보는 과정까지

풋풋하고 설레며 한편으로는 가슴이 아릿하기도 한..!


한 남자의 성장과정에 따라서 이야기가 그려지기에 더욱 자연스러웠고 감정도 더 잘 느껴졌던 것 같습니다

(아직 내가 으른이 아니라 그런가..ㅎ)



스킷

"내가 상대방을 만나고 싶어하는 간절한 마음보다,

상대방이 나와 만날 수 있는 적절한 타이밍에 등장하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


첫사랑은 풋풋하고 설렜으며

하지만 처음이기에 서툴렀다.


오랜만에 옛날 생각, 첫사랑을

소환하고 싶으시다면

너의 결혼식 추천드립니다 ㅎㅎ

공감


BY 무-비스킷


◎우뻬 텔레비전 구독하기!?

우뻬


Icons made by Freepik from www.flaticon.com is licensed by CC 3.0 B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