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놀이터/국내영화 보자!

영화 국제수사 후기-이도저도 아닌 추석영화

by _-___.___ 2020. 9. 30.
반응형

 

오늘은 추석특선영화! 국제수사를 보고왔습니다.

원래 훨씬 더 빨리 개봉해야했으나,, 여러가지 사정으로 이제서야 개봉을 하게 됐는데요.

기다린만큼 보람있는 영화였을까요??

바로 함께 영화 국제수사 후기 살펴보도록 할게요!

 

1. 이 영화는 코미디일까요? 스릴러일까요? 뭘까요??

 

추석특집답게 그냥 대놓고 웃긴 걸로 갔으면 좋았을 걸..하는 아쉬움이 들었습니다.

예고편은 엄청 재밌게 만들어놔서 살짝 기대를 했었는데,,

막상 들어가니 이건 움..신파도 아니고..우정..? 웃음?? 뭘까??

라는 물음표가 계속 동동 떠다니더라구요

 

그래도 이 전에 봤던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보다는 더 퀄리티가 있다고 할까??

사실 이것도 상대적인 거라 절대적으로 우수한 퀄리티라고는 쉽게 이야기할 수 없을 거 같네요.

 

2. 담보..아저씨???

 

김희원의 악역은 너무나 많습니다.

거의 모든 영화에서 악역이라고 해도 과장이 아닐 정도로 많죠,,ㅎㅎ

이번 국제수사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처음 등장부터 마지막까지 틀을 벗어나지 않는 딱!

김희원이 김희원했다~라고 생각이 들 정도의 역할이었네요.

 

추석특선이라 완전 잔인하게 갈 수는 없었던 건 이해하지마는..

그래도 조금만 색다르게 갔으면 어땠을까ㅠㅠ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총평

영화 디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에 2연타를 맞고 어질어질 할 때

아직 한 발 남았다..를 시전하시며 3연타를 쳐주신 영화 국제수사..!

 

봐야 하는 이유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추석특집으로 좋은 영화입니다.

 

보지 말아야 하는 이유

저는 담보를 보지 않겠지만 둘 중 고르신다면 담보를 봐주세요.

그리고 후기를 좀 남겨주세요,,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