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놀이터/외국영화도 보자!

고질라vs콩 아이맥스 imax로 본 후기-와 진짜 개노잼이네 이 영화 (쿠키영상)

by _-___.___ 2021. 3. 26.
반응형

미리 예고한다. 오늘은 좀 빡침이 섞여있는 후기가 될 것라고..!

그리고 굳이 영화 보기를 추천하지 않아서 스포를 다소 포함하기도 한다!

반지의 제왕, 태극기 휘날리며 재개봉까지 하면서 영화 가뭄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요즘,,

고질라vs콩이라는 영화가 개봉한다는 소식을 접했었다. 이런 괴수 영화는 자고로 아이맥스로 봐줘야 제맛이지~!! 하면서

쿠폰으로 한 장 있던 아이맥스 영화권을 털어넣었다.

 

그리고 2주를 기다려서 관람하고 왔다.

ㅋㅋㅋ일단 영화 후기라고 쓸 게 없어서 참으로 난감한 상황이다.

 

1. 스토리가 걍 없다.

괴수는 괴수대로 싸워대고 인간들은 인간들끼리 뭘 꾸미고 있어서 이게 옴니버스식 구성인가 싶기도 했다 ㅋㅋㅋ

아니면,, 설마 이런 영화를 다음편까지 내보겠다고 떡밥을 뿌리는 것은 아닌지,, 겁이 나기도 했다.

 

실제로 후기를 살펴보니까 인간쪽 스토리가 개똥이라고 하는데, 괴수쪽도 만만치않다 ㅋㅋㅋ

다짜고짜 타이탄을 괴수라고 표현하고 강제로 라이벌 구도를 만들어버린다.

고질라와 킹콩은 오래전부터 타이탄 라이벌 구도라니,,ㅋㅋㅋ 어차피 영화 설정이니까 그러려니하고 넘어간다.

2. 고질라vs콩 맞짱

사실 보면서 콩이 상대가 안 된다는 것을 진즉에 알 수 있었다.

일단 고질라는 수중전에 아주 강력하다. 바다 생명체라서 수중은 홈그라운드다. 또한 육지전으로 오면 입에서 파괴광선을 마구 쏴대는데 ㅋㅋㅋ이걸 아무 능력도 없는 콩이 어떻게 이기라는 거야 ㅋㅋㅋ

 

그래서 콩에서 엑스칼리버!는 아니고 그냥 엑스, 도끼를 쥐어준다.

하지만, 도구를 사용할 줄 모르는 건지,,ㅋㅋㅋ 도끼를 도대체 어디다가 자꾸 휘두르는 거야 콩 ㅋㅋ

보면서 너무 뚜들겨 맞아서 좀 안타까울 지경이었다.

 

고질라 완승

 

3. 아이맥스로 볼만한지..?

개인적으로 아이맥스는 g열보다 뒤쪽으로 가서 보는 걸 추천한다. 한 눈에 안들어오니까 좀 어지러웠다,,

아! 고질라vs콩 후기를 이야기하고 있었지 ㅋㅋㅋ 개인적으로 아이맥스로 봐도 나쁠 건 없다고 생각한다.

차라리 똥망인 영화를 보려면 아이맥스의 기술력이나 경험하고 오길 바라는 마음이다.

 

아이맥스로 보면 킹콩이나 고질라의 커다람이 좀 더 잘 느껴져서 스토리가 똥이라는 사실도 잠시 잊게 된다.

마치 어렸을 때 파워레인저를 보는 기분?? 파워레인저 로봇과 괴수가 건물들 다 부수면서 맞짱 뜨는 느낌??

 

+어김 없이 이야기 나오는 중국자본

홍콩을 다 때려부수는 게 중국 자본의 힘이 들어간 것이 아니냐는 이야기가 들려오고 있다.

근데 얘네는 미국에서 안싸우고 맨날 다른 동네가서 다 뿌수고 맞짱 뜨는 것 같다 ㅋㅋㅋ

 

고질라vs콩 후기는 여기까지.

더이상 이야기를 하고 싶지도, 할 수 있는 이야기도 없다.

아! 그리고 그 전 편들을 보지 않아도 그냥 대충 무슨 스토리라인인지 이해가 되니까 걱정 놉!

쿠키 영상은 없습니다. 쿠키가 중요한 게 아님.

 

영화 미나리 후기-기생충을 이을 한국의 띵작이라고요?

카오스 워킹 후기 결말 쿠키영상 소설 원작-노잼인 듯 유잼인 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