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놀이터/외국영화도 보자!

영화 모탈 컴뱃 2021 후기 이렇게 쓸데없는 청불 작품은 첨 본다

by _-___.___ 2021. 4. 9.
반응형

cgv 쿠폰은 써야하지,, 볼 영화는 없지,,

그러던 와중에 눈에 띈 영화가 하나 있었다.

 

모탈 컴뱃이라는 영화다. 예고편만 보니까 마치 게임을 하듯이 재미난 cg들이 눈에 들어왔다.

어차피 예고편부터 스토리적인 건 기대도 안했기 때문에, 가볍게 킬링 타임 정도로 생각하고 있었다.

그리고 마침내 모탈 컴뱃을 봤다.

 

 

1. 중국 자본 한 스푼, 아니 한 바가지

미, 중, 일 합작인 건가?? 도대체 이건 뭐하자는 거지?? 싶은 생각이 초반부터 들었다.

중국인과 일본인이 각자의 언어로 자기 하고 싶은 말만 떠든다. 그리고 막 싸운다 ㅋㅋㅋ

무슨 말 하는지는 알고 때리는 건지??ㅋㅋㅋ 헛웃음이 나왔다.

 

그리고 설마 했던 중국 자본의 향기는,, 갈수록 크게 크게 거대하게 퍼져나갔다.

이게 나쁘지만은 않은 것 같다. 오히려 스케일이 대륙의 크기답게 방대해지는 재미가 쏠쏠하다 ㅋㅋ

 

근데 생각했던 것보다 규모가 그리 크진 않아서 실망했다,,

예고편이 전부였던 영화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님.

 

 

2. 열연하는 배우들이 안쓰럽,,

모탈 컴뱃이 원래 게임으로 있던 건가?? 싶을 정도로 유치하다.

요상하게 마블 영화를 따라한, 짭 같은 느낌이 들기도 했다.

거대하게 세계관을 넓히고 뭔가를 좀 하려고 하는 것 같기는 한데,, 굉장히 어설픈 느낌??

뱁새가 황새 쫓다가 가랑이 찢어지는 것 같은 느낌이랄까??

 

이 와중에도 열연하는 배우들을 보고있자니,, 마음 한 켠이 짠했다,,

너무 진지한 거 아니냐고 ㅠㅠ!

 

토르냐고.. 뭐야 ㅋㅋㅋ

3. 더 이상 쓸 후기가 없는 게 함정.

스토리는 이야기할 게 없어서 쓸 게 없다.

그래도 하나만 더 써보자면 청불에 대한 내용이다.

 

진짜 증말로 쓸데없이 잔인하고 사실적이다.

이걸 왜 이렇게까지 사실적으로 보여주는 건지?? 싶을 정도로 잔인함.

쏘우처럼 죽이는 과정이 잔인하다기보다는, 걍 죽는 그 순간이 잔인함.

 

마블과는 결이 다른 실사화라고 할까나..?ㅋㅋㅋ

도대체 이렇게 만든 의도를 파악하기가 힘들다.

 

 

영화 모탈 컴뱃의 쿠키 영상은 없다.

있어도 안보고 나왔을 듯 싶다.

아! 2편은 나오려고 하는 듯 떡밥을 대놓고 뿌렸다.

ㅋㅋㅋ이게 2편까지 나올 일이냐고 ㅋㅋㅋㅋㅋㅋ

 

2편은 안 봐야지..! 다짐..!!!

 

고질라vs콩 아이맥스 imax로 본 후기-와 진짜 개노잼이네 이 영화 (쿠키영상)

영화 미나리 후기-기생충을 이을 한국의 띵작이라고요?

반응형